2016년 6월 7일 화요일

BET365 파헤치기! (가입)

BET365 가입방법


BET365 가입방법

전 세계적으로 가장큰 온라인스포츠배팅 업체중 하나인 BET365(벳365)에 가입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사이트전체는 영어로 되어있고 막상 가입을 시작하려하면 불편하시겠지만 저의 설명을 보시면서 차근차근 진행해나가시면 어려울것이 없습니다.





1. 우선 벳365로 들어가야겠지요? 요즘은 해외배팅사이트 접속이 어렵습니다..
한국에서 사용이 막혀있기 때문인대요! 그렇다고 방법이 없는것은 아닙니다! 여기서
해외배팅사이트 우회접속 방법 을 알 수있습니다.

 2. 접속을 안전하게 하셨다면 사진에 보이는 메인 좌측상단의 JOIN NOW 버튼을 클릭해서 가입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다.






3. 가입페이지가 나오면 아래 그림을보고 따라서 입력해주시면 간단하게 BET365가입 절차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1. Country of Residence : 거주국가를 정하는 것 입니다. 한국은 Korea(south) 로 표기되어있습니다.

2. Title : 회원님의 성별을 입력합니다. (남자는 Ms / 기혼여성 Mrs / 여성 Ms 정도로 입력하면 됩니다.

3. First name : 이름을 입력합니다. (여권이 있으시다면 여권상의 영문이름과 동일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 예 : chul-soo / chulsoo / chul soo 모두가능합니다.

4. Surname : 여권상의 Surname 과 동일합니다. 보통 가족성 을 입력하면 됩니다.
( Known as : 별명 같은 것인데 비워도두 됩니다.)

5. Date Of Birth : 생년월일 을 적으시면되고 순서는 일 / 월 / 연도 순입니다.

6. Address : 거주하시는 주소중 동까지 입력하시면됩니다. 순서는 호수 / 번지(건물이름이있다면 같이) /동 입니다.

7. Town / City : 거주하시는 시 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8. Postcode : 우편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9. Email Address :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10. Confirm Email Address : 9번에 적은 이메일을 한번더 적어주세요.

11. Contact Number :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란 입니다. 1번에서 한국을 선택하면 기본적으로 국가번호인 +82 가 입력되어있고 그 다음 란에 사용하시는 휴대폰 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12. Language : English 로 체크하시면됩니다. 한국어가 없습니다. ㅜㅜ

13. Time Zone : 한국으로 선택시 기본적으로 GMT +9 로 입력되어있습니다.
(만약 다른시간대가 입력되어있다면 GMT +9로 맞춰주십시요.)

14. Odd display :  배당률 디스플레이 방식선택입니다. 기본적으로 Demical 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이부분은 가입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15. Username : 로그인시 사용되는 아이디를 입력하는 란 입니다.

16. Password : 로그인시 사용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란 입니다.

17. Confirm Password : 로그인시 사용되는 비밀번호를 다시한번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18. Four-digit Security Number : BET365 의 문의를 하거나 설정사항변경 등에 사용될 4자리 비밀번호 입니다. 보안상 중요한 부분이니 신중하게 생각해서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19. Confirm Four-digit Security Number : 18번에 입력한 4자리 비밀번호를 다시입력해 주십시오.

20. 체크! : 해당 부분을 체크해주십시오. 18세이상 약관동의한다는 내용입니다.

이제 밑에 Join now 버튼을 클릭해서 가입을 완료하겠습니다.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완벽한 BET365를 이용하려면 인증부분이 있습니다. 이는 다음시간에 이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개:

  1. Keep doing what you are doing – can’t wait to read more of your posts. https://yhn777.com 카지노사이트

    답글삭제